본문 바로가기
꿀정보가져가

안전 문구/표어/포스터 모음집

by 천둥벌거숭이 2021. 9. 13.

안전 문구/표어/ 모음집

요즘 안전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정부에서도 안전에 대한 법규 지침을 강화하고
있는데요.

관공서나 여러 기업체에서도 안전관리 엄청나게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주기적으로 안전 캠페인과 같은
행사를 실시하거나 안전문구, 안전표어, 안전포스터도 사업장 이곳 저곳 보기좋은곳에
붙어놓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안전문구, 안전표어, 안전포스터
또는 안전캠페인을 할때 구호로 외치면
좋을 문구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사고 zero를 위한 안전작업절차 준수 철저

안전에 절대 양보나 타협하지 않는 우리 공장

우리 공장은 안전 작업절차를 반드시 준수합니다.

내가 지킨 안전약속 가족에겐 행복약속

안전은 불안전한 행동을 반복하는 자를 제물로 삼는다.

보는 것이 안전의 시작이다.

안전 앞에 늘 겸손하세요.

안전 앞에는 너나 따로 없다.

안전 앞에는 원하청이 따로 없다.

안전 앞에는 노사가 따로 없다.

안전!나부터! 지금부터! 여기부터!

작업전 물음표, 작업중 느낌표, 작업 후 마침표

숨어있던 아차사고 나타나면 대형사고

내가 미룬 작은 결함, 동료 안전 위협한다.

급할수록 안전하게, 빠를수록 침착하게

아빠의 안전지수, 가족의 행복지수

마음으로 다진 안전, 행동으로 실천하자.

작업전 5분 점검, 당신의 실천이 안전을 만듭니다.

확인점검! 확인이 최선의 예방입니다.




요건 제가 지제역에서 본 표어

사고로부터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는 첫걸음 인데요

안전보건공단에서 매월 4일은 안전점검의 날로
지정해서 국내 많은 사업장에서 이를 활용하고
있는데, 코레일에서는 이것에서 착안하여 표어를 잘 만든 것 같네요.

위에 나온 표어에서 착안해서 새롭게 표어를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안전 문구/표어/포스터 모음집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